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홈플러스 ‘몽블랑제(2)‘ - 정통 슈크림빵, 인절미 생크림 폭탄 찰떡빵 리뷰

저번에 몽블랑제 더블초코브라우니랑 달콤밤팥빵 먹고 감동 받은 뒤 다른 몽블랑제빵도 먹어보고 싶어져 할인하길래 바로 구매.  🎀 구매(25.2.10.) ✔정통 슈크림빵 : 2,000원 -> 1,400원 ✔인절미 생크림 폭탄 찰떡빵 : 3,000원 -> 2,100원 🎀 맛 ✔정통 슈크림빵 : 빵피는 쫄깃해서 맛있었고, 슈크림은 되게 꾸덕하고 밀도있는 달달한 슈크림이었다. 델리만쥬 속 슈크림을 농축시켜놓은 맛. 크림도 꽤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다. ✔인절미 생크림 폭탄 찰떡빵 : 슈크림빵 먹은 후라 쫄깃한 빵피를 기대했는데 기대와 달리 퍽퍽하고 건조한 느낌에 빵피가 두껍기까지 해서 아쉬웠다.  찰떡이 들어있긴한데 골고루 퍼져 있지 않고 그리 많이 들지 않아서 약간 아쉬웠다. 그래도 많이 든 쪽에는 달달한 팥이 들어간 찰떡이 빵과 잘 어우러져 조화가 좋았다. 크림은 역시 아쉬웠다. 인절미 크림이지만 인절미 맛이 진하지 않았고 너무 가벼운 식물성 크림이라  전체적인 조화면에서 큰 역할을 못하고 있는 느낌이라 아쉬웠다. 크림이 더 묵직하고 진한 느낌이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 너무 가벼운 휘핑크림 같은 느낌의 크림이라 상당히 아쉬운 편. 🎀 총평 슈크림은 맛있어서 할인하는 날 슈크림이 땡긴다면 재구매할 가능성이 높다. 인절미 생크림 폭탄 찰떡빵은 맛있긴 하나 더 맛있는 크림빵들이 많기에 굳이 재구매하지는 않을 듯하다.

강릉 빵집 ‘누아 베이커리’ - 단호박카스테라

누아 베이커리는 전에 회사 동료분이 종종 올리브치즈식빵을 종종 사오셔서 먹었었는데 담백하니 맛있었고, 후에는 슈크림빵을 우연히 먹게 되었었는데 젤리같은 식감의 슈크림이 쥐똥만큼 들어있는 다른 빵집 슈크림빵과 달리 신선한 느낌의 부들부들한 슈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너무 맛있는 슈크림이라서 감동을 받고는 종종 다른 빵도 먹어보고 있는 중이다. 그러다 어느날 눈여겨 봐둔 단호박 카스테라를 구매해 본 <누아베이커리 - 단호박 카스테라>



🎀구매(25.4.20.)

단호박 카스테라 : 7,000원


🎀

역시 맛있었다. 빵 자체가 촉촉하고 적당히 달달했다. 촉촉하니 맛있는 카스테라라서 조금만 먹고 멈출 수가 없는 맛이었다. 

촉촉한 카스테라에 건자두? 같은 것과 단호박이 조금씩 들어있고, 위에는 달달한 밤다이스 절임과 해바라기씨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었다. 카스테라 자체에서 단호박 맛과 향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적당하게 달달하니 촉촉한 맛에 맛있게 먹었다. 

얼렸다가 바로 먹어도 크게 딱딱하지 않고 오히려 꾸덕함이 극대화 되는 느낌이라 더 맛있었다.


🎀총평

가격도 크기에 맞게 적당한 것 같고, 중독성이 너무 강하지만 맛도 좋아서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도 커서 2층에 카페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차대고 맛난 빵들과 함께 티타임 가져도 아주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