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가젯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 <프로티원 - 녹차맛, 흑임자맛, 곡물맛, 초코맛>
올리브영에 꼭 진열되어 있고 많이 사먹는 것 같아서 구매한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사실 디자인이 뭔가 안먹고 싶게(?) 생긴 쉐이크여서 구매하지 않다가 스위치온 하면서 단백질 쉐이크를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분리유청단백이 원재료인 쉐이크를 먹고 싶기는 한데 올영에서 가격 적당하면서 분리유청인 것을 찾기 쉽지 않아 살펴 보다가 프로티원은 차라리 둘의 비율이 어느정도인지가 정확하게 나와있어 비율이 나쁘진 않은 것 같아 구매했다.
📌구매(2025.1.10)
올리브영앱에서 2팩당 6,800원에 팔고 있어서 맛 별로 2팩씩 구매했다.
개당 3,400원이니까 그냥 다른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랑 비슷한 가격. 그러나 나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
📌성분
✔녹차맛 : 총 내용량 40g 123kcal, 단백질 20g, 순탄수 3.4g, 당류 1g, 포화지방 0g
✔초코맛 : 단백질 23g, 당류 1g
✔곡물맛 : 단백질 20g, 당류 1g
✔흑임자맛 : 단백질 20g, 당류 1g
성분은 스위치온 다이어트에 적합하다. 원재료는 분리대두단백이고, 그 다음으로 분리유청단백이 들어있다. 둘의 비율은 6:4라고 한다.
📌맛
✔녹차맛 : 물만 넣어도 된다고 써있지만 물만 넣으면 밍밍하고 두유 반, 물 반 넣어도 밍밍한 녹차맛이었다. 진하지 않아서 아쉬운 맛.. 건더기는 아삭한 크런키 볼이 들어 있고 많이 달지 않다.
✔초코맛 : 역시나 많이 달지 않으면서 맛있는 초코맛이었다. 건더기로는 초코볼과 카카오닙스가 들어있었다. 건더기 양들이 많지는 않은 편.
✔흑임자맛 : 역시나 많이 안달지만 흑임자 맛이 진했다. 얘도 크런키볼이 건더기로 들어있다.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은 느낌이고, 대체당의 인공적인 단맛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건더기는 크런키볼들이 들어있는데 양이 많지는 않은 편.
📌재구매의사
맛도 괜찮고, 성분도 괜찮지만 분리대두단백이 주원료인 것 치고는 가격이 좋지는 않은 것 같아서 재구매 할 것 같지는 않다. 반대로 말하면 가격이 좀만 저렴했다면 잘 구매했을 것 같은 제품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