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가젯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 <딜라이트 프로젝트 - 옥수수카스테라> 리뷰
당이 매우 높은 편인 단백질 쉐이크란 걸 알았지만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콘옥수수 통조림, 콘마요, 콘스프, 옥수수 크림빵 등 옥수수 러버로서 그냥 먹고 싶어져서 성분은 흐린 눈하고 구매한 <딜라이트 프로젝트 - 옥수수카스테라> 단백질 쉐이크.
📌구매
올리브영 앱에서 7개입 14,500원. 개당 2,000원 살짝 넘는 가격.
전에 올리브영 매장에서 보니 3,900원씩에 2+1 행사해도(개당 2,600원) 앱에서 구매하는 게 이득. 그리고 올리브영앱에서는 3만원 이상 채워서 오늘드림으로 구매하면 배송비도 없고 당일에 금방 와서 굉장히 편리하고 좋았다.
📌성분
총 내용량 45g 170kcal, 단백질 18g, 순탄수 15.4g, 당류 6g, 포화지방 1.4g
그냥 스위치온에는 안맞는 쉐이크다ㅎ 탄수랑 당 모두 기준을 넘었고, 단백질은 기준보다 적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쉐이크는 다 주원료가 농축유청단백 그다음이 분리대두단백이고, 분리유청단백은 뒤에 살짝 껴있다. 결정과당도 들어있다..
📌맛
이 쉐이크도 흑임자인절미맛과 마찬가지로 대체당 맛이 많이 나는 달달함이다. 나는 단 거 좋아해서 나쁘진 않은데 그냥 인공적인 단맛이 확 느껴지긴 한다. 물만 타도 달달하게 먹을 수 있다. 물만 타니 분유맛이 좀 느껴졌다. 근데 그래도 난 옥수수맛이라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흔들면 금방 잘 섞인다.
건더기는 콘푸레이크랑 크런키볼이 역시 다른 딜라이트 쉐이크처럼 많이 들어있어 씹는 맛이 좋다. 달달함도 그렇고 건더기도 풍부해서 속세맛을 느낄 수 있다.
📌재구매 의사
성분 때문에 재구매는 안할 것 같다.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긴 하지만 당이 높기 때문에 다른 조금 비싸더라도 성분이 조금 더 괜찮은 옥수수맛을 찾아보련다.